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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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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결제 문의

    취소된 주문건은 복구가 불가하며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백원단위의 금액까지 동일하게 입금하셔야 입금처리가 됩니다. 마이샵 내 주문내역 조회->주문번호 클릭시 거래명세서(영수증)를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은 개인의 가상계좌로 발급되어 입금금액이 맞을 경우 정상 입금 확인 처리 되며 은행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PG사에서 가입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시 주문자 개인정보로 자동 발급됩니다. 결제수단 변경은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시 결제 시스템과의 연동처리 중 오류가 생긴 경우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과 마일리지는 정상 복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 교환 / 환불 문의

    교환 또는 반품시 왕복택배비 5천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단순 변심, 구매 착오에 따른 교환/반품은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1:1 상담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또는 반품 가능 기간(7일이내)을 경과하였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에 의한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화장품 사용 후 피부트러블(알러지, 붉은반점, 가려움, 따가움 등)이 발생한 경우 피부과 진료확인서, 진료비 내역서, 통장사본 준비 후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80-766-52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 3~5일 정도가 소요되며

    반품을 하신 경우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된후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10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교환과 환불은 구매하신 구매처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1:1 게시판에 개명후 성함을 작성해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구매처는 준비 중에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입력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닥터디퍼런트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뷰티클래스 신청 기회와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은품과 적립금, 쿠폰 등의 혜택과 멤버쉽 등급별 혜택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뷰티클래스 일정은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확인보실 수 있으며, Experience > Event 의 뷰티클래스 공지글에 안내드리는 URL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